12월 22일까지 캐치! 티니핑 외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앱 사전예약 진행 중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SAMG엔터의 대표 IP인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캐치! 티니핑’ 시리즈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에 등장하는 프린세스하츄핑과 신규 로열핑인 사뿐핑을 활용했으며, 디자인에도 캐릭터와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 패키지는 시즌6 스토리의 메인 아이템인 ‘캐리어’를 활용하고 케이크 받침이나 레이스 띠지 등으로 케이크를 더욱 입체적으로 구현해 시각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27일 출시되는 ‘하츄핑의 하트 프린세스’는 초코와 딸기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2단 케이크다.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케이크를 딸기 코코넛 가루로 마무리하고 상단의 하트 케이크 중심에는 프린세스하츄핑 피규어를 올렸다. 케이크 받침은 인형의 집처럼 입체적으로 구성해 더욱 사랑스럽고 귀엽게 표현했다. 특히 해당 제품에는 하츄핑이 직접 읽어주는 영상편지를 제작할 수 있는 쿠폰이 동봉돼 있다. 케이크 받침에 부착된 쿠폰 뒷면의 QR코드를 스캔 후 원하는 메시지를 적으면 AI 기술로 하츄핑이 영상편지를 직접 읽어준다.
이 외에도 최근 ‘사뿐핑의 레이스 프린세스’ 케이크도 선보였다. 딸기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크림과 새콤달콤한 베리 콤포트를 샌드한 제품으로, 사뿐핑의 발레 치마를 표현한 진주 레이스 띠지와 사랑스러운 리본픽 등을 통해 사뿐핑의 우아한 모습을 담아냈다.
한편 뚜레쥬르는 12월 22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하츄핑의 하트 프린세스’, ‘사뿐핑의 레이스 프린세스’ 2종을 포함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한 제품은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캐치! 티니핑 케이크는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특별한 맛으로 출시할 때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새 시즌 론칭 시점에 맞춰 더욱 특별하게 선보인다”며 “뚜레쥬르만의 레시피로 완성도 높게 선보이는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케이크와 함께 올겨울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천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